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국민은행, '중소기업 임직원 초청 세무·법률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한은정 기자] [KB와이즈컨설팅 담당 전문가 강의 진행]

머니투데이



KB국민은행은 22일 오후 2시부터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에서 중소기업 임직원 70여명을 초청해 실무에 필요한 세무와 법률지식을 제공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소기업 실무자가 세무업무를 보면서 놓치기 쉬운 지출증빙 실무와 영업비밀 보호 등 법률실무에 대한 내용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KB국민은행이 중소기업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기업컨설팅인 ‘KB 와이즈(WISE) 컨설팅’ 담당 공인회계사와 법무법인 변호사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일대일 상담도 가능해 중소기업 실무진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 와이즈 컨설팅’은 공인회계사, 세무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컨설팅팀이 직접 기업에 방문해 맞춤형 자문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중소기업이 겪게 되는 여러 현안들에 대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해 기업경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회계, 세무, 가업승계, 인사, M&A등 다양한 분야의 1400여건이 넘는 컨설팅을 제공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중소기업 실무자들이 업무를 하면서 고민하게 되는 세무와 법률실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겪게 되는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은정 기자 rosehan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