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폴크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폴크스바겐코리아는 공식 인증 중고차(VW Approved)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폴크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VW Approved‘는 공식 수입한 차량 중 5년 이내, 주행거리 10만㎞ 이하 차량 중 총 88 가지의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차량만을 매입해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폴크스바겐코리아 측은 공식 인증 중고 차량 구입시 제조사 보증기간 외 추가적인 엔진·변속기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조선비즈

폴크스바겐 코리아 제공



공식 인증 차량 매물은 VW Approved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K 엔카 홈페이지 내 브랜드 인증차량 섹션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고객은 온라인 쇼룸을 통해 매물을 확인한 뒤 각 딜러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면 된다.

폴크스바겐코리아 관계자는 “폭스바겐 공식 인증 중고차는 기존 신차 구입과 마찬가지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할부, 리스 등 다양한 중고차 금융 상품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폴크스바겐코리아는 ‘VW Approved’ 도입을 통해 기존 폴크스바겐 고객들의 중고차 가격을 안정화하고, 구매 고객들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폴크스바겐 중고차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김참 사회부장(pumpkins@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