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강민경, 비읍 모델 발탁 ‘건강美 부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비읍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이 비읍의 모델로 발탁됐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읍(대표 김한균)’이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을 모델로 발탁했다. ‘비읍(Bieup)’은 올바른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라이프 브랜드다. 비읍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올바른 운동 습관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강민경의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비읍(Bieup)’은 차전자피와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BE CLEAN 차전자피 식이섬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BE CUT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BE BALANCE 균형 잡힌 한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BE CLEAN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85%이상이 식이섬유로 구성된 질경이 씨 껍질의 식물성분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며, 섭취 시 느껴지는 포만감으로 공복감을 해소할 수 있다.

한편, 비읍(Bieup)은 오는 29일 공식 론칭 예정이며, 강민경 모델 발탁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