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선병원재단, 내달 7일 '개원 52주년 음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전=허재구 기자] 대전선병원 등을 운영하는 선병원재단은 개원 52주년 및 유성선병원 증축 등을 기념, 다음달 7일 오후 7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선메디컬센터 개원 52주년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자료제공=선병원재단


이번 음악회는 전통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관객을 매혹시키는 세계적인 바리톤 김동규와 '피가로의 결혼', '라 트라비아타' 등 다수의 오페라에서 주역을 맡았던 소프라노 최정원,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DK콘서트앙상블이 함께한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선 클래식 음악과 오페라, 뮤지컬, 샹송, 팝, 칸초네, 한국 가곡 및 민요 등 다양한 월드뮤직 명곡들을 선보이며 관객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 재단의 선두훈 이사장은 "지역민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선병원이 50년을 넘어 중부권을 대표하는 암 전문 종합병원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 초대권은 선병원 모바일 앱 가입자, 선병원재단 4개 병원(대전선병원, 유성선병원, 국제검진센터, 선치과병원)에 설치된 응모함과 선병원 홈페이지(www.sunmedical.kr)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배부된다. 신청은 오는 29일까지다.

대전=허재구 기자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