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울산 북구, 농소1동도서관 '문화가있는날 특강'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비누꽃바구니 만들기에 참가한 회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울산 북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누꽃바구니 만들기에 참가한 회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울산 북구 제공> (울산=국제뉴스) 신석민 기자 = 울산 북구는 농소1동도서관에서 매월 한차례 열리는 '문화가 IT DAY' 원데이 프로그램이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1동도서관은 지난 4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원데이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비누꽃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타일냄비받침 만들기 등의 공예 특강으로 이뤄지는 프로그램은 특히 젊은 주부들에게 인기라는 게 북구청의 설명이다.

지난 4월 첫번째 프로그램은 비누꽃 만들기를, 지난달에는 냅킨아트 에코백 만들기를 진행했다. 이달에는 타일냄비받침 만들기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7월에는 고래 열쇠고리, 8월에는 원목 옷걸이, 9월에는 한복(석고) 방향제 만들기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재능기부로 이뤄진다. 강의에 따라 재료비 부담이 있을 수 있다.

농소1동 도서관 관계자는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많고 접수한 참가자들도 100% 강의에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며 "하반기에도 알찬 프로그램으로 문화가 있는 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농소1동도서관 '문화가 IT DAY'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북구 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