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9 (토)

CBS 뮤지컬 갈라 콘서트, '도전·낭만·사랑' 넘버를 한자리에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CBS 뮤지컬 갈라 콘서트, 'Fantasma D'amore' (사진=CBS공연기획센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BS 뮤지컬 갈라 콘서트, 'Fantasma D'amore' (사진=CBS공연기획센터 제공) (서울=국제뉴스) 강창호 기자 = 오는 5월 21일(월, 저녁 8시)~22일(화, 오후 4시 30분) 양일간 롯데콘서트홀에서 'CBS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새로운 태양이 뜨는 5월의 사랑의 테마로 'Fantasma D'amore'를 펼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CBS공연기획센터가 준비한 'CBS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5월의 사랑의 테마! 'Fantasma D'amore'를 중심으로 '사랑의 넘버'들을 준비했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뮤지컬 넘버들 속에는 꿈과 도전 그리고 사랑과 낭만의 이야기가 가득히 담겨 있다.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설 용기와 희망을 노래하며,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아름다운 사랑의 고백은 우리를 다시금 꿈같은 상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이번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뮤지컬 대표 작품인 '레 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 '엘리자벳', '오페라의 유령', 노트르담 드 파리' 등의 대표 넘버들을 가지고, 박상현의 지휘 아래 모스틀리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연주하고, 소프라노 한경미와 강혜정 그리고 뮤지컬 배우 윤지환과 민우혁이 열창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