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5월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단풍미인쇼핑몰에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5월의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선물은 단풍미인쇼핑몰을 이용하세요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1번지로서의 명성을 더해가고 있는 정읍시의 단풍미인쇼핑몰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각각의 기념일에 맞는 컨셉에 맞게 건강한 먹거리를 꾸러미를 구성,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 간 진행된다. 행사기간 단풍미인쇼핑몰 상품관에서는 최하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상품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구성한 ‘외갓집텃밭’ 꾸러미 세트다. ‘외할머니의 정성으로 담는다’는 주제로, 다양한 꾸러미 세트를 구성했다. 가격대는 최하 1만5000원부터 최대 5만원선이다. 전통재래식장류와 위 건강, 잡곡, 건강가공, 인절미, 말랑말랑 가래떡 스틱형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둥근마와 여주, 돼지고기 등 블루베리 등 정읍에서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혜택도 주어지는데 ,회원가입 후 구매 시 2% 적립금을 부여한다. 또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우체국 안전배송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배달,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했다.

단풍미인쇼핑몰은 2012년 1월 9일 오픈, 올해로 7주년을 맞았다. 현재 105개 업체가 입점해 8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자체 운영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서의 명성을 이어갔다.

한편 단풍미인 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은 품질과 포장면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지역특산품들이다.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