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럭셔리한 카페에서, 가로수길 맛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샤블리’(오너셰프 임승일)는 월남쌈과 샤브샤브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고급 음식점이다. 메인 메뉴는 월남쌈 샤브 정식, 차돌박이구이 정식, 삼겹살 정식, 샤블리 정식이며 샤블리 커플·그룹 세트를 제공한다.

임승일 셰프는 칠리·땅콩·간장·샤블리 소스 등 직접 개발한 4종 소스와 육수, 호주산·한우 소고기, 국내산 닭고기, 꽃게 등을 사용해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요리를 선사한다.

스포츠서울

샤블리 임승일 오너셰프



샤블리의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샐러드 바에서 무한 제공하는 파프리카·오이·양배추·깻잎·고수·파인애플·사과·아보카도·비트 등의 채소·과일, 네 가지 특제 소스를 조금씩 넣어 돌돌 말아 먹는 것으로 감칠맛이 뛰어나다. 각종 버섯과 치커리·청경채·배추가 들어 있는 샤브샤브 국물에 쌀국수를 넣어 끓여먹은 후 마지막에 직원이 볶아주는 볶음밥과 죽 맛도 매우 좋다.

점심 고객에게는 양파즙·포도즙·현미수·야채수·도라지배즙 등 ‘SG 파머스’의 건강 음료를 무료 제공하고, 여름에는 닭가슴살과 훈제 삼겹살을 주방에서 미리 조리해 서비스하고 쌀국수 대신 냉모밀을 제공한다. 또 월남쌈 및 샤브샤브와 궁합이 잘 맞는 가향 와인 상그리아, 일반 와인, 수입 맥주, 100% 수제 청을 함유한 각종 에이드와 라이스페이퍼 마스크 팩을 판매하고 있다.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가로수길 맛집으로 주목받는 샤블리는 12인석 독립 룸도 갖췄으며, 올해 백화점에 입점할 계획이고 리뉴얼 창업자와 신규 창업자를 모집한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