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커피베이, 주요 원부자재 가맹점 공급가 인하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커피베이 제공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가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위해 주요 원부자재 50여 품목의 가격을 최대 30% 인하하고, 구입 필수 품목의 수를 기존 161개에서 100개로 37% 감축한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커피베이는 전국 프로모션의 홍보물을 무상으로 배포하거나 드라마 제작지원 시 가맹점에 비용을 부담시키지 않는 정책을 그대로 유지하되 홍보물의 종류와 품질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전했으며, 가맹점별 지역 마케팅을 더욱더 체계화하고 메뉴 품질 향상에 아낌없는 지원을 한다고 전해 가맹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과나무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 백대표는 지난 2009년 12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출범했으며, 합리적인 창업비와 우수한 메뉴 및 서비스로 런칭 후 5년여 만에 가맹점 400개 이상을 개점해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를 선도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커피베이 가맹본부의 남다른 상생 철학과 운영 노하우가 담겨 있어 꾸준한 가맹점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커피베이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커피전문점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본사에서 마련한 이번 상생안이 가맹점주님들의 매장 운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이를 시작으로 커피베이 본사는 다양하고 실효성 있는 추가 지원책을 준비해 동반 성장을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