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쾌적한 서판교에서 타운하우스 누린다...운중동 `산운1단지월든힐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판교센트럴공인중개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서판교 지역이 조용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인기다. 산으로 둘러싸인 지형과 유해시설이 없기로 유명하며, 도심 곳곳에 근린공원을 조성해 녹지공간 확보에도 힘썼다. 서판교 지역 가장 안쪽에 위치한 산운1단지월든힐스아파트의 경우 이러한 장점을 살려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중간 격인 타운하우스로 지어졌다.

판교센트럴공인중개사사무소에 따르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에 위치한 산운1단지월든힐스아파트는 2010년 12월 입주한 최고 4층, 8개동 총 98가구 규모이다. 전용면적은 109.64㎡~193.53㎡로 중대형 위주로 구성됐으며 모든 평형에 테라스가 조성됐다.

청계산 자락 아래 위치하여 청계공원과 맞닿아 있다. 단지 앞으로는 운중천이 흘러 완벽한 배산임수를 이룬다. 운중저수지, 가족체육공원, 응달산, 판교공원, 낙생대공원도 가까워 풍부한 녹지공간을 자랑한다.

서판교IC, 판교JC 등을 통해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최근 안양성남간고속도로도 개통됐다. 강남, 판교행 광역버스가 다수 있어 서울, 판교테크노밸리로 출퇴근하기 좋다.

교육시설로는 운중초, 운중중, 운중고, 운중도서관이 가까워 자녀들에게 좋다. 증산운사거리를 중심으로 각종 수퍼마켓, 노브랜드, 병원, 카페 등이 모여있어 생활 인프라를 잘 갖췄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