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남양주 조광한 민주당 시장후보, "매머드급 선대위" 구성 할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시장 후보로 확정된 조광한 후보가 6.13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본격 매머드급 진용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14일 조 후보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제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6.13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공동선대위원장에 조응천 갑구 지역위원장과 김한정 을구 지역위원장, 최민희 위원장이 각 각 맡게 될 것으로 보이며, 또 부 위원장에는 박유희 현 시의회 의장과 구동수.최현덕.김창희.서동완 전 예비후보가 각 각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또 선대본부장에는 갑.을.병 위원장과 시장 후보쪽에서 추천한 4명이 선대본부장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갑구는 최관욱 사무국장이, 을구는 임채원 상임고문이, 병구는 이광호 전 시의원이, 그리고 시장 후보쪽에서는 박순길 이사가 각 각 맡을것으로 당 한 관계자는 밝혔다.

민주당 한 관계자는 "우리는 원팀 으로 조 후보께서는 본인 선거도 중요하지만, 특히 도의원과.나 번을 받는 시의원 전원이 당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당 한 관계자는 또 "우리는 처음부터 원팀으로 출발해 끝까지 원팀으로 끝낸다"는 각오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정당"으로 거듭 날것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