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이청청 디자이너 ‘라이’, 페미닌 애슬레저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라이(LIE)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해외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에서 페미닌에슬레저 룩을 선보인다.

라이 페미닌 에슬레저 룩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이청청 디자이너만의 세련된 컬러 매치와 과감한 소재의 믹스매치가 돋보인다.

사이드 라인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조거팬츠는 슬림한 실루엣을 표현해주며, 허리 부분에는 라이(LIE) 시그니처 로고인 ‘빌리브(BELIEVE)’ 스트링으로 위트를 더했다. 라이 조거팬츠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러플 장식의 스웨트셔츠와 매치하면 발랄한 캐주얼룩을 연출해주며, 소매 부분에 절개 디테일이 있는 스트라이프 롱 재킷과 스타일링하면 깔끔한 오피스 에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라이 컬렉션은 자신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획일적인 시선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을 사랑하자는 “완벽하지 않은(IMPERFECT) 내가 정말 완벽해(PERFECT)”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라이는 청담 디에디션(the edition) 2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