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뜨는 프랜차이즈 덮밥&라멘 전문점 핵밥, 평택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덮밥&라멘 전문 프랜차이즈 핵밥이 지난 10월 3일 평택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밥의 핵심을 지키는 식당'이라는 뜻의 핵밥은 한국인들이라면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덮밥을 필두로 라멘, 소바, 카츠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한 끼를 먹더라도 푸짐하고 만족스럽게 먹기를 원하는 MZ 세대들의 특성에 맞춰 풍부한 메뉴 토핑과 정갈한 한상차림 방식으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핵밥은 조리 경험이 없는 사람이어도 누구나 메뉴를 만들 수 있도록 간소화된 메뉴 제작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외식 창업 경험이 없더라도 수월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세분화된 맞춤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여 업종 변경 창업자와 더불어 요식업이 처음인 창업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핵밥 평택점 점주는 "오픈 첫날부터 준비했던 물량이 금방 소진될 정도로 고객분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았다. 작은 문제들이 발생할 때마다 적극적으로 도움을 준 본사 덕분에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었다" 라며 "평택역에서 가장 맛있는 가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핵밥 관계자는 "작년 상반기 브랜드를 리뉴얼한 핵밥은 배달 없이 홀영업만으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어 가맹문의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이에 격주로 진행했던 창업설명회를 매주 진행하게 되었다. 핵밥의 다음 창업설명회는 10월 15일 화요일 오후 2시로 예정되어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