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중진공, 베트남 뷰티 전문 방송에 간접광고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진주=뉴시스】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 중소기업진흥공단 전경.2018.05.08.(사진=중진공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윤다빈 기자 = 중소기업진흥공단은 14일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이달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기업은 베트남에 지상파·케이블 채널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VTV6에서 8월 방영 예정인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 30개의 뷰티·아이디어 생활용품 간접광고 한다.

중진공은 총 광고비용 1000만원의 50%를 지원한다. 촬영현장 대응, 출연진의 SNS를 통한 간접광고 영상 홍보, 베트남 호치민 내 오프라인 시연 행사를 통한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연계해 지원한다.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은 2016년 국내 지상파 드라마 간접광고 지원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국내 케이블·예능·교양으로 범위를 확대했다. 2017년 160건의 간접광고를 진행했고, 간접광고 방영 후 평균 매출액이 13.4% 증가했다

참여기업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방송 관계자 심사 평가 의견을 통해 결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http://kr.gobizkorea.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fullempty@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