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애경산업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누구나 손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았다. 최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프라이머 기능,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메이크업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퍼프를 뾰족한 모양으로 디자인해 자르거나 접어서 사용하던 불편함을 줄였다. 프랑스 타히티 지역의 천연 화산수 미네랄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에센스를 68% 이상 함유했으며 메이크업을 25시간 지속시킨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제품 사용 후 피부 속 수분 함유량, 제품 밀착력, 광채 및 피부 밝기 등의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두 효과를 입증 받았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다양한 피부 톤과 밝기를 고려해 퓨어 베이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미디움 베이지 23호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단품(12.5g)과 리필(12.5g)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3000원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