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 24일까지 한 달 간 공식 쇼핑몰 '글라스락몰'에서 단독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위생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해 건강과 환경에 유익한 글라스락 구매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모든 제품에 걸쳐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회원특별쿠폰도 지급한다. 행사기간 내 글라스락몰에서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 및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 대상 15% 특별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용량과 형태의 글라스락 밀폐용기류, 가정의 달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은 세트 상품류, 간편가정식 전용 제품으로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는 간편쿡용기, 육아맘을 위한 글라스락베이비 이유식기와 계량컵 등 재활용 가능하고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진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재활용 쓰레기 대란으로 불편을 겪는 고객들이 많고,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도 환경을 해치지 않는 착한 소재로의 전환이 확대되어야 하는만큼 재활용이 가능한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이 많은 가정에서 다양하게 쓰여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