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오늘 다시 따뜻한 봄 날씨…큰 일교차 주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봄비가 지나고 나더니, 길거리들의 나뭇잎들의 푸르름이 짙어졌습니다. 오늘은 다시 따뜻한 봄날씨 기대하셔도 됩니다. 아침 공기는 아직 차갑지만, 낮에는 봄볕에 기온이 쑥쑥 올라 20도를 넘는 곳이 많겠습니다. 어제보다 많게는 10도가량 높겠습니다. 단, 그만큼 일교차는 크게 벌어진다는 점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 지금 춘천 기온 2.8도지만, 낮에는 23도까지 올라 아침과 낮의 기온차이가 무려 20도나 벌어지겠습니다. 서늘한 출퇴근길에 대비한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2>오늘 공기도 깨끗합니다. 미세먼지 농도 전국적으로 좋음에서 보통단계를 유지하겠습니다. 점심에는 봄볕을 느끼면서 가벼운 산책 을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위성>위성 영상입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부>오늘 고기압의 영향으로 종일 맑겠습니다. 중부내륙과

<남부>경북내륙에서는 아침에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영남해안에서는 오늘도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현재>밤사이 복사냉각이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아침 기온이 어제보다 더 떨어졌습니다. 서울 6.4도, 안동 3.8도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최고>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따뜻하겠습니다. 서울과 대전 22도, 대구 21도가 되겠습니다.

<주간>당분간 별다른 비소식 없이 완연한 봄날씨가 예상됩니다. 남북정상회담이 열리는 금요일에도 따뜻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민미경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