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자유한국당, 6·13지방선거 슬로건 “나라를 통째로 넘기시겠습니까”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자유한국당은 6·13지방선거 슬로건으로 ‘나라를 통째로 넘기시겠습니까’를 확정했다.

25일 데일리안에 따르면 한국당은 이날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이 같은 지방선거 필승 슬로건과 함께 19곡의 로고송을 발표한다.

중앙당 로고송에는 기존 창작곡인 ‘자유한국당송’을 비롯해 ‘동요 메들리’(작은별· 열 꼬마 인디언·머리 어깨 무릎 발)와 동요 제작사 핑크퐁의 ‘상어가족’,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등이 선정됐다고 매체는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후보자 추천 로고송에는 무조건(박상철), 뿐이고(박구윤), 까탈레나(오렌지 캬라멜), 뿜뿜(모모랜드), 좋은 날(아이유), 셀럽이 되고싶어(셀럽파이브), 캔디(H.O.T), 슬퍼지려 하기 전에(쿨), 나는 문제없어(황규영)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이 선곡됐다고 매체는 전했다. 승리를 위하여(트랜스 픽션), 태권브이, 종이비행기, 강원도아리랑 등도 포함됐다. 부산에서는 지역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돌아와요 부산항에’(조용필)와 ‘뱃놀이’를, 인천은 ‘연안부두’를 사용하기로 했다.

한국당 후보들은 이 같은 추천 로고송 가운데 일부를 골라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내달 31일부터 13일 동안 전국 곳곳에서 활용하게 될 전망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