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1 (월)

삼천리자전거, 삼바몰 오픈 기념 ‘강소라 팬사인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바몰 오픈 기념 소비자 행사로 본격 마케팅 나서

아시아투데이

삼천리자전거 전속모델 강소라 팬사인회 모습./제공=삼천리자전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삼천리자전거는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 출시를 기념해 지난 21일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3000(AROUND 3000)’에서 전속모델 강소라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강소라가 삼천리자전거 모델로 발탁된 이후 진행한 첫 공식 행사로 삼천리자전거의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강소라가 체험한 삼바몰의 편의성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강소라와 함께 하는 포토세션을 통해 전기자전거 팬텀제로의 2018년형 모델도 소비자들에게 함께 선보였다.

강소라는 이날 행사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삼천리자전거 공식 온라인스토어 삼바몰을 소개했다.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바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삼바몰의 편의성과 자전거 전문가가 제품을 조립해 집까지 직접 배달해주는 ‘프리미엄 배송서비스’의 편리함을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자전거로 체력을 관리하는 강소라의 건강관리 노하우와 광고 촬영 때 직접 체험해 본 2018년 전기자전거 주력제품 ‘팬텀제로’의 장점도 소개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삼바몰 출시를 기념해 자사 모델 강소라의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삼바몰의 편의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강소라가 직접 체험하고 소개한 삼바몰을 많은 고객들이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천리 바이시클 쇼핑몰(Samchuly Bicycle Shopping Mall)’의 줄임말인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에서는 마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개봉을 기념해 30일까지 디즈니 또는 마블 자전거를 구매하면 어벤져스 영화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