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신학기를 맞아 완구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 액세서리 ‘공룡메카드 공룡캡슐’과 ‘헬로카봇 키링’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이니소어와 공룡시대의 모습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된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트리케라’, ‘스테고’, ‘티라노’, ‘브라키오’ 등으로 총 8종을 선보인다.
공룡메카드 공룡캡슐은 버튼을 누르면 캡슐 뚜껑이 열리며, 타이니소어의 머리나 꼬리 등이 움직인다. 아이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의 고리형 타입으로 가방, 열쇠에 매달 수 있어 등교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헬로카봇 키링은 ‘K캅스’를 비롯해 ‘로드세이버’, ‘마이티가드’, ‘펜타스톰’, 하이퍼빌디언’, ‘마하’까지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인기 카봇 6종으로 구성됐다. 키링과 클립, 체인줄이 포함되어 열쇠나 가방 등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변신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차모드에서 로봇모드로 변신이 가능하다.
또 공룡메카드의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뿔이 다섯 개 달린 얼굴이라는 뜻의 펜타케라톱스를 모태로 한 ‘펜타’, 중생대를 대표하는 연체동물 암모나이트를 토대로 한 ‘암모’, 고생대에 살았던 해양 생물 아노말로카리스를 모태로 한 ‘아노말로’ 등이다.
한편 손오공은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에서는 3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47개의 스티커로 구성된 ‘공룡메카드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전국 대형마트에서는 타이니소어 베이직 제품을 구매할 경우 ‘공룡메카드 배지’를 추가 지급한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