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프로텍트어베드, 금일(23일) 현대홈쇼핑에서 소프트 방수커버세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프로텍트어베드(PROTECT-A-BED)’가 금일(23일) 오후 1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60분간 ‘소프트 방수커버세트’를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프로텍트어베드 소프트 방수커버세트는 매트리스 커버 2장과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된 △슈퍼싱글(SS) △퀸(Q) △킹(K) 3종으로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텍트어베드 소프트 방수 매트리스커버는 독자적인 미라클 멤브레인 공법을 적용해 완벽한 방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집먼지 진드기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수증기는 투과시켜 매트리스가 위생적으로 숨쉴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토피, 비염, 천식, 습진, 환자 △소변을 가리지 못하는 아이와 요실금 환자 △임산부나, 유아,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은 물론 △병원, 산후조리원 △호텔, 모텔 등 지속적 관리가 필요한 고급 숙박업장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총판을 담당하는 프로텍트어베드코리아 관계자는 “침구환경에서의 집먼지 진드기 차단만으로도 80% 이상의 알레르기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며, “침대 매트리스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텍스어베드 소프트 방수 커버로 가족들의 위생과 청결을 지켜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텍트어베드 소프트 방수 매트리스 커버세트는 오는 23일(금) 오후 1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은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