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폴레드 카시트 'Y-FIX 110',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2일부터 4월 8일까지 온라인 판매 이벤트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현장이벤트도

아시아투데이

현대자동차 사내벤처팀에서 개발한 카시트 폴레드(poled) 'Y-FIX110'가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Y-FIX110는 1세부터 10세까지 사용 연령이 가장 긴 컴비네이션 카시트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다. 아이의 신체 사이즈별 최적의 시트를 제공하기 위해 헤드레스트와 벨트(51mm)가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반복된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Y-로드리미터(충돌 발생 시 안전벨트의 하중을 조절해 인체에 충격을 완화시키는 장치)를 장착, 벨트로 인한 상해를 크게 낮췄다. 또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5점식 벨트를 장착했으며 세계 최고의 벨트 회사인 Sabelt 버클을 사용하고 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항상 최적의 헤드레스트 높이를 제공하며, 곡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포근함까지 더했다.

한편 폴레드는 Y-FIX 110의 런칭을 기념해 3월 22일부터 4월 8일까지 온라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매가 25% 할인 , 최고급 이너시트 증정 (오가닉/쿨메쉬 양면) , 고급 보호 매트 증정 등이 마련됐으며 해당 제품은 내달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폴레드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직접 부모들을 만날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온라인과 동일한 벤트를 진행하며 SNS 공유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기 이벤트와 복수 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자동차 사내벤처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Y-FIX 110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