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DDP 서울패션위크 티켓 인증하고, 두타에서 혜택 받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두타몰, 서울패션위크 연계 혜택 가득한 ‘두타패션위크’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동대문 패션의 중심 두타몰은 '2018가을·겨울 시즌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동대문을 찾는 패션피플들을 위해 컬렉션 디자이너 브랜드 기획전 및 푸짐한 사은혜택이 마련된 ‘두타패션위크’ 프로모션을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타몰은 패션위크 개최 장소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의 근접성을 고려해 서울패션위크 방문 고객들에게 행사 기간 6일간 매일 최대 4시간 무료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몰 4층에 마련된 사은데스크에서 쇼 티켓이나 현장 인증 사진을 보여주면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인증 시 함께 두타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하루 120명 한정으로 5000원 두타상품권과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21일 두타광장 지하 썬큰에서는 2012년 도쿄 컬렉션 데뷔 이후 글로벌 패션계의 협업 러브콜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바조우의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99%IS-)’ 브랜드와 두타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팝업스토어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이날 5시에는 컬렉션 작품들이 디자이너 바조우에 의해 직접 만들어지는 ‘라이브페인팅’도 볼 수 있다. 바조우는 20일 두타 지하주차장에서 패션위크 오프쇼 무대를 갖는다.

지난해 두타몰이 서울시, 동대문미래창조재단,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개최한 2017서바이벌패션K에서 남성과 여성, 아이와 어른의 경계를 넘나드는 폭넓은 스팩트럼의 의상을 선보이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던 강예은 디자이너의 첫 단독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아더 월들리(OTHER-worldly, 비현실적인)’를 콘셉트로 제작한 18년 봄·여름 19개 패션 아이템이 판매된다.

두타몰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10만원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권과 1만원권 두타상품권을,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바조우의 99%IS- 컬렉션 아이템인 볼캡을 일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