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청주상의, 중소기업 입찰정보 무료 제공 키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가 중소기업들의 입찰 정보 갈증 해소에 발 벗고 나섰다.청주상공회의소는 청주시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기업경영에 필요한 입찰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기업 맞춤형 입찰정보서비스 지원사업’을 본격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시 지원으로 신규로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기업의 사업분야와 특성에 맞는 전국발주처(조달청, 국방부, 도로공사, 한국전력 등 정부투자기관 및 민관발주기관)의 각종 입찰 및 낙찰, 분석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청주상의에 따르면 대기업들과 달리 대부분 중소기업은 인력 부족으로 여러 기관에서 제공하는 입찰 정보 수집과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유료로 제공되는 기존 서비스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청주상의는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들의 비용부담을 해소하고 정부 및 공공기관 입찰 수주율을 높여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청주상의는 정보서비스와 함께 기업들의 입찰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종합서비스로 입찰 실무교육 및 기업 맞춤형 전자입찰 1:1 전문 컨설팅 등을 수시로 추진한다.

이용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청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