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티앤디소프트, eGISEC서 랜섬웨어 방어체계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앤디소프트(대표 최성묵)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18'에 참가해 랜섬웨어 방어체계를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eGISEC 2018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전시회다. 전자정부 정보 보호 및 정보화 솔루션, 클라우드·빅데이터 솔루션, 네트워크 장비 등을 전시한다.

티앤디소프트는 이번 전시회에서 웹 안전도 검사 시스템 및 웹쉘 탐지솔루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웹 안전도 검사 시스템은 웹사이트의 보안 현황을 파악하고 보안 위협 대응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웹쉘 탐지솔루션은 웹서버의 계정을 탈취해 정보 유출을 시도하는 웹쉘에 대한 탐지와 차단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또한 티앤디소프트는 자사가 총판을 맡고 있는 이노티움(대표 이형택)의 '리자드 클라우드' 등 다양한 랜섬웨어 방어 솔루션을 발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아울러 이형택 이노티움 대표(한국랜섬웨어침해대응센터장)는 전시회 2일차(15일) 프로그램에서 'EDR기반 지능형 다계층 랜섬웨어 방어플랫폼'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티앤디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웹과 사용자 단말까지 포함하는 단계별 랜섬웨어 방어체계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관련 솔루션을 시연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한다"고 말했다.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