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코윈스,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 운영업체 바로케이와 전략적 제휴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코윈스 심현도 대표(오른쪽)와 바로케이 김태현 대표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뒤 악수를 나누고 있다. /코윈스


중소기업 마케팅 전문업체 코윈스가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 운영업체 바로케이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바로케이는 네이버와 제휴를 통해 전국 1600개 캠핑장과 제휴하고 인기상위 70여 개의 캠핑장에 대한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로, 캠핑톡 관련 스마트폰 앱과 PC용 웹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톡톡 튀는 캠핑이야기 등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캠퍼들과 공유하는 국내 최대 캠핑 커뮤니티 운영사다.

캠핑톡은 캠퍼들이 제작한 1만5000여 개의 캠핑 후기를 비롯해, 전국 2만여 캠핑장 중 엄선된 전국 2000여 개의 캠핑장 관련 상세정보 제공한다.

또한 철원 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과 한탄강얼음트레킹캠핑 및 애견캠핑 '캠핑하개'를 비롯한 테마별 캠핑으로 바비큐캠핑, 맘스캠핑, 알먹캠핑, 해외 원정캠핑 등 캠핑이벤트 직접 주최, 캠핑용 신제품 장비와 안전한 캠핑을 위한 정보 등을 제공한다.

바로케이는 코윈스가 추진 중인 '중소기업상품 히트상품만들기 프로젝트'에 동참해, 불과 냄비 등이 없어도 찬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나 10여 분 만에 뜨겁게 끓여먹을 수 있는 레저용 아셀떡 '끝판 떡국'과 '끝판 떡볶이'를 캠핑톡 회원들에게 알리고 판매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즉석에서 간편하게 인화하며, 사진 설명을 한글과 영문 및 숫자로 표기하고, 사진 하단의 QR코드에 동영상까지 등록할 수 있도록 개발된 동영상사진 팬텀글로벌의 인화기 '포토디' 제품을 전국 2000여 캠핑장에 알리고 판매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코윈스는 바로케이가 운영하는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과 관련해, 업그레이드되는 캠핑장 예약서비스 관련 정보, 캠핑용 장비와 먹거리 등을 종합적으로 선보이는 대형 백화점 연계 이벤트 행사,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초대형 캠핑 이벤트, 놀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계절별 테마별 국내외 캠핑 이벤트 등 바로케이와 캠핑톡에 대한 언론보도 마케팅에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구서윤 기자 yuni251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