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포드코리아,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 전경./제공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병훈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구 포드·링컨 인천 간석 서비스센터)를 인천 중구 신흥동으로 확장 이전해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포드·링컨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운영하는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으로 총 연면적 4768㎡ 규모로 포드· 링컨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워크베이 18개로 1일 최대 90여대의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며 포드코리아의 기술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편의 시설인 고객 라운지를 북카페 컨셉의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마사지 체어를 갖춘 단독룸·TV 시청룸·오락실 등 고객들이 대기 시간 동안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행사로 오는 31일까지 무상점검·엔진오일 교환 15%, 수리비(부품+공임) 10% 할인, 에어컨 필터 교환 30%, 사고 수리 무상견인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는 새롭게 확장 오픈한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를 통해 인천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
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