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머뭄투어 "호주여행 정보 공유하고 양모이불 받아가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박정식 기자

노컷뉴스

머뭄투어가 호주여행 버킷리스트를 공유하고 양모이불 등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머뭄투어 제공)


머뭄투어가 나만의 호주여행 버킷리스트를 공유하고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변유경 머뭄투어 실장은 “호주 여행을 준비하거나 이미 다녀오신 여행객을 대상으로 호주에서 꼭 하고 싶은 혹은 꼭 해야만 하는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는 ‘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4월1일까지 머뭄호주 카페에 가입 후 ‘호주여행 꼭! 시리즈’ 게시판에 들어가 호주를 방문하면 가지고 싶은 호주의 기념품, 여행 전 소문으로 들어서 알고 있는 호주에서 하고 싶은 것, 호주 내에서 쇼핑한 아이템과 호주 내에서 먹어본 것들 중 추천하고 싶은 음식과 맛집 등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면 된다.

노컷뉴스

나만의 호주여행 버릿리스트를 공유하는 ‘꼭! 이벤트’. (사진=머뭄투어 제공)


선정방법은 좋아요 2점, 댓글은 3점으로 총점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결정된다. 참고로 댓글 점수의 경우 본인 댓글 및 중복 회원의 댓글 수는 제외된다.

결과는 다음달 3일 머뭄호주 카페 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는 더운 여름엔 시원하고 추운 겨울엔 따뜻한 양모이불(1명)을 증정하며, 2등은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1명)를, 3등은 베스트셀러 서적인 ‘거짓말을 읽는 나무’(1명)를 받을 수 있다.

변유경 실장은 “빨리 참여할수록 댓글과 추천수가 많아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당첨되신 분은 게시판에 상품 후기를 남겨야 하며 후기를 작성하지 않으면 다음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다”는 당부사항도 함께 전했다.

취재협조=머뭄투어(www.mumumtour.com)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