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윤준호 해운대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 기자회견 가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위대한 해운대 주민들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대변인을 맡고 있는 윤준호 해운대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예비후보가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다.

13일 오전 11시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열릴 회견에는 최인호 부산시당 위원장과 지역위원장, 당원 등이 대거 참여해 해운대을 보궐선거 필승의 각오를 다진다.

윤준호 예비후보는 출마 선언문을 통해 " '나라를 나라답게-윤준호가 맨 앞에'라는 슬로건 아래,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자유한국당 30년 독점으로 인한 부산의 적폐 청산 및 해운대 발전을 위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윤 후보는 특히 "망국적인 지역구도로 인해 지난 세 번의 선거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미래로 나아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의 골든타임인 이번 선거에서는 위대한 해운대 주민들의 현명한 판단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의 정책특보를 맡고 있는 윤준호 예비후보는 해운대을 지역발전을 위한 제 2 센텀시티 개발 정책간담회를 갖는 등 부산과 해운대의 미래 청사진을 준비하기 위한 정책개발과 함께 지역 밀착형 광폭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