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브릭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시 5주 만에 인플루언서 가입자 1,000명, 총 팔로워 수 140만 돌파]

머니투데이

▲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Brick C)가 인플루언서 가입자 1,000명 돌파했다/사진제공=㈜애드히어로




㈜애드히어로(대표 김진아)가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브릭씨의 인플루언서 가입자가 1,000 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말, 국내 최초 성향분석 알고리즘 기반으로 하는 인플루언서 플랫폼 브릭씨는 베타서비스 런칭 5주만에 인플루언서 가입자 1,000명, 인플루언서들의 총 팔로워 수 140만명을 확보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브릭씨 운영을 담당하는 조혜근 팀장은 “소셜미디어 상에서 실제 영향력을 행사하는 진성 인플루언서를 가려내기 위해, 가입 초기 단계부터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면서, “5주 동안 가입한 1,000명의 인플루언서는 뷰티, 패션, 푸드, 육아, 반려동물, IT 등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영역의 실질적인 전문가”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케미를 측정하는 똑똑한 알고리즘, 브릭미터/사진제공=㈜애드히어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에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브릭씨는 브랜드의 마케팅 목표 극대화를 위한 ‘100% 자동화 플랫폼‘과, 성향 분석 알고리즘 ‘브릭미터(Brick Meter)’를 통해, 기존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필요한 브랜드에게 최고의 인플루언서를 연결해준다.

이를 바탕으로 인플루언서에게는 자신에게 꼭 맞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여, 원하는 브랜드 제품을 협찬 받을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업계 최고의 혜택과 수익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집행 시점부터 광고 효율 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함은 물론, 디지털 광고 전문가의 자체 분석이 포함된 성과리포트를 제공하여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애드히어로 김진아 대표는 “브릭씨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의 성향 매칭을 통해 서로 연결돼 교류하며 고객의 자발적인 콘텐츠 제안을 통해 브랜드에게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올해 상반기에 동남아 인플루언서 전문 회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동남아 시장 등 해외 진출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브릭씨는 인플루언서 1,000명 돌파 기념, 광고주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생활뉴스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