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예비엄마의 특별한 행복을 꿈꾸며'…제4회 홀레 밀크스쿨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스위스 유기농 분유 홀레(Holle)의 공식 수입처 루비노코리아가 오는 4월 12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임산부 50명을 대상으로 행복 프로젝트 '제4회 홀레 밀크스쿨'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홀레 밀크스쿨'은 두려움과 설렘 속에서 아이와의 미래를 준비하는 예비 엄마들에게 유익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산모교실로, 이벤트, 풍성한 경품뿐만 아니라 최고급 호텔 음식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임산부 행복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염은희 부모교육연구소장이 행복에 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엄마들의 이야기를 듣고 궁금한 부분에 대해 답변해 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아울러 분유 타기 체험 및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통해 예비 엄마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루비노코리아는 예비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홀레 유기농 과일퓨레 7종을, 후기이벤트에 응모하면 세바메드 스킨케어 세트, 홀레몰 적립금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응모자 전원에게는 홀레 온라인 구매 쿠폰 2천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홀레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세계적 유기농 조합인 데메터(Demeter)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에 공식 수입돼 판매되고 있다.

특히 유럽보다 엄격한 국내 분유 기준법에 따라 한국을 위한 제품을 별도로 개발하는 등 한국의 홀레 팬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루비노코리아의 유형무 대표는 "그동안 해외 직구 특성상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에 어려움이 많다"며 "이에 홀레가 국내에 공식 수입되는 만큼 품질을 보증하는 공식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한 해결 및 문의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4회 홀레 밀크스쿨에 대한 안내와 신청은 홀레의 공식 채널과 코베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