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초등영어 프랜차이즈 뮤엠영어, 3종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티커 팝, TV 협찬 광고 인증샷, 명예의 전당 3종 이벤트

아시아투데이

초등영어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뮤엠교육의 뮤엠영어가 학생, 학부모, 튜터 모두를 위한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엽서 이벤트, TV 협찬광고 인증샷, 명예의 전당 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신학기의 시작인 3월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엽서 이벤트인 ‘OH MY MU: POST STIKER POP’은 지난해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 다시 한 번 진행된다. 학생들이 직접 엽서를 쓰고 스티커도 붙이면서 신학기를 보다 즐겁고 따뜻하게 맞이하는 문화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더욱 새로워진 뮤엠만의 엽서와 한층 귀여워진 MU: 스티커로 각 원을 예쁘게 꾸미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뮤엠영어는 올해부터 SBS '백년손님' '세상에 이런 일이', MBC '서프라이즈', KBS '해피투게더3', jtbc '한끼줍쇼' 등 인기 프로그램 말미에 ‘영어 공부 영어답게 뮤엠영어’라는 문구와 마스코트 부엉이를 등장시키는 TV 협찬광고를 진행한다. 이 TV협찬광고 인증샷을 찍고 응모하면 최신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전국 뮤엠영어의 최우수 학생을 선발해 본사가 상장을 수여하는 '명예의 전당' 이벤트는 학생은 뮤엠 회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끼고 학부모에게는 뮤엠영어에 대한 신뢰를 쌓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초등영어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지점망을 구축해 우수한 영어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신학기 3종 이벤트는 학생들이 뮤엠영어를 보다 즐겁고 신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엠영어는 공부방 창업, 학원 창업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