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내츄럴엔도텍, 중국 미용박람회서 마이크로패치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내츄럴엔도텍(168330)은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8 중국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해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48회째인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는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와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더불어 아시아 지역 미용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뷰티 전문 전시회다.

이번에 선보인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교차결합 히알루론산(CLHA)을 기본 성분으로한 패치형 피부침투 약물전달용 화장품으로 패치 표면에 있는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교차결합 구조의 히알루론산을 피부 깊숙이 도달시킨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차병원, 길병원 등 유수의 의료기관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안전하게 눈가 및 입가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보였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얻은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반응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에 진행 중인 온라인 홍보에서도 반응이 뜨거워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만한 제품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현재 미국, 캐나다, 독일, 중국, 태국, 일본, 인도, 브라질, 페루 등 총 14개국에서 화장품으로 등록이 완료됐다. 또한, 최근 미국 온라인 출시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태국, 일본, 홍콩, 싱가폴, 대만 등의 피부과 병원, 에스테틱 등에서 판매 중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