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2018 고양국제꽃박람회 SNS 서포터즈’ 발대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내국인 21명ㆍ외국인 14명 등



[헤럴드경제(고양)=박준환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지난 10일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에서 ‘2018 고양국제꽃박람회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8기를 맞은 꽃박람회 SNS 기자단은 매년 관람객에게 알찬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하며 꽃박람회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워블로거, 주부, 유학생 등으로 구성된 이번 서포터즈는 내국인 21명, 외국인 14명으로 2018고양국제꽃박람회의 생생한 소식을 폐막일까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을 통해 알리게 된다.

특히 프랑스, 중국, 필리핀, 벨기에 등 10개국에서 참가한 글로벌 SNS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은 꽃박람회의 해외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수 활동자는 이후 개최되는 호수장미페스티벌, 고양가을꽃축제, 고양호수꽃빛축제 등 호수공원 사계절 꽃 축제 서포터즈로도 활약하게 된다.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꽃 축제’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예매권은 4월 25일까지 네이버, 고양시 주민센터 등에서 현장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pjh@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