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코웨이 '아쿠아메가' 美 박람회서 주목…"카운터 탑 정수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코웨이 직원이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8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부스에서 참관객들에게 '아쿠아메가' 정수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8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에 10년 연속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박람회는 북미 최대 규모의 소형 가전 전시회다. 코웨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공기청정기 7종, 정수기 3종 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미국 시장에서는 새로운 콘셉트인 카운터 탑 방식의 정수기 '아쿠아메가'가 바이어들과 참관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미국의 경우 씽크대 아래에 설치하는 언더씽크형 정수기가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씽크대 위에 설치해 사용하는 아쿠아메가는 지난 1월 출시돼 아마존닷컴에서 판매되고 있다. 올해 하반기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 디자인을 더하고 냉수ㆍ온수ㆍ정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아쿠아메가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정대길 코웨이 미국시판태스크팀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아쿠아메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카운터 탑 정수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각 나라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글로벌 정수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