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한국씨티은행, 온라인 신규 씨티 프라이어리티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온라인 채널로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해 씨티 프라이어리티(Citi Priority) 등급이 되는 첫 거래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주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씨티 프라이어리티 등급은 총 수신잔액이 50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말하며, 총 수신잔액이란 예금주 본인 명의로 한국씨티은행에 가입한 예금, 적금, 신탁, 펀드, 보험 상품 원금의 총 잔액을 의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다. 첫 거래 고객은 지난달 28일을 기준으로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전혀 없었던 고객과 거래가 있었어도 예·적금, 투자상품, 신탁, 방카슈랑스 상품의 총 잔액이 1000만원 미만이었던 고객을 의미한다. 다만, 금액기준에 부합하더라도 씨티골드 연결고객으로 등록돼 있는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 고객이 3월 중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신규 개설하고 씨티 프라이어리티 등급에 선정된 후 3월말까지 해당 등급을 유지하면, 인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이용권 2매와 외화현찰 환전수수료 100% 우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고객이 오는 6월 30일까지 씨티 프라이어리티 등급을 계속 유지하면 5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혹은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