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케이뱅크, 25일까지 위메프서 ‘코드K 예·적금’ 금리우대코드 발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K뱅크 중장기 경영전략과 사업계획 발표 기자간담회. 사진=최신혜 기자 shchoi@newsway.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케이뱅크가 이달 25일까지 위메프에서 ‘코드K 예·적금’ 금리우대코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드K 정기예금’과 ‘코드K 자유적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코드 하나만 입력하면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코드K 정기예금’은 1만원 이상 가입 가능하며 위메프에서 발급받은 금리우대 코드 입력 시 1년 기준 최고 연 2.3%, 2년 2.35%, 3년 2.4%의 금리를 받게 된다.

또 ‘코드K 자유적금’은 매월 최대 30만원, 3계좌까지 가입 가능하며 1~3년 가입기간에 따라 최고 연 2.5~2.7%의 금리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정기예금 한도 300억원, 적금 3000좌 한도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금리우대코드 발급은 위메프 앱 또는 웹 내 검색창에 ‘케이뱅크’ 검색 시 확인되는 ‘케이뱅크 예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0원딜 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코드는 위메프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 전송된다.

아울러 코드K 예·적금 가입자에겐 위메프 포인트 3000원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차재서 기자 sia0413@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