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민주당이천지역委 성수석 사무국장, 경기도의원 출마 선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 사무구장인 성수석 예비후보가 11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이천시 제1선거구 경기도의원에 출마한다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 사무국장 성수석 예비후보가 11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이천시 제1선거구 경기도의원에 출마한다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이천시지역위원회 성수석(남. 48) 예비후보가 지난 11일 오후 5시 창전동에 마련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의원 이천시 제1선거구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변화와 혁신! 시민과 함께 더, 더, 더, 더 뛰겠습니다“란 기치를 앞세운 성수석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대학시절 풍물패 활동을 시작으로 민주주의/노동/환경문제를 주제로 한 대중 문화운동 속에서 청춘을 보냈다“며, ”가난했지만 행복했고, 함께한 많은 이들이 있었기에 포기하지 않고 걸어 왔다“고 소회했다.

이어 “저는 남보다 잘나서도 아니고 돈이 많아서가 아니라 4명의 자녀를 둔 아버지로서 이천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모든 아이들과 도민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데 매진하고자 출마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천시민의 선택을 받아 경기도의원으로 활동하게 되면 혁신교육지구 지정으로 창의적 공교육 실현, 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사회적 경제 활성화, 문화.예술.환경콘텐츠 관광활성화 통한 지역경제 발전, 농산물 가공 유통 등 6차 산업 육성을 통해 도농복합도시인 이천시는 물론 경기도민의 삶에 대한 행복지수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성수석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제1선거구 경기도의원 예비후보는 이천백사초.중학교, 이천고등학교, 장안대학교 경영과를 졸업했으며, 이천시 선거구분할추진위원회 기획국장, 이천오층석탑환수위원회 실무위원장, 백사중학교 총동문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경기도무형문화재 제50호 이천거북놀이 이수자이기도 하다.

현재는 이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복지문화분과위원, 대한적십자사 이천 구만리봉사회원, 이천시체육회 이사(이천시 택견협회장), (사)한국예총 이천시지회 부지회장,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으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