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알립니다] "청룡봉사상 주인공은 이분"… 추천해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hero.chosun.com 내달 27일 접수 마감

조선일보

우리 사회의 빛과 소금을 찾습니다. 조선일보와 경찰청은 국가안보와 사회정의 구현에 앞장선 경찰관과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하거나 위험을 무릅쓰고 위기에 처한 소중한 생명을 구한 분들을 기리는 제52회 청룡봉사상 후보자를 추천받습니다.

국내 최고 권위와 영예를 자랑하는 이 상은 1967년 제정 이래 400여명이 수상하며 일선 경찰관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일반인들에게는 봉사의 숭고한 가치를 존중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왔습니다.

청룡봉사상은 국가안보, 대민봉사, 범죄소탕에 공을 세운 경찰관들을 대상으로 한 충(忠), 신(信), 용(勇) 부문과 사랑의 실천과 봉사에 헌신하는 귀감이 되거나 천재지변이나 위급상황 중 인명구조에 공을 세운 일반 시민들에게 수여하는 인(仁)과 의(義) 부문으로 나눠 시상합니다.

건강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봉사자들을 찾는 이 상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추천 바랍니다.

추천부문: 경찰관 - 충(忠), 신(信), 용(勇) 부문 / 일반인 - 인(仁), 의(義) 부문

시상내용: 상장, 트로피, 상금 각 1000만원(경찰관 1계급 특진 포함)

접수처: (우 04519)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1길 30 (태평로 1가) 조선일보 문화사업단

추천양식: http://hero.chosun.com (추천서 및 공적내용 2부 제출)

접수마감: 2018년 4월 27일, 우편소인까지 가능, 제출자료 반납 안됩니다.

문의: (02)724-6317

▲주최: 조선일보사·경찰청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