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화이트데이' 주말 백화점, 최대 80%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롯데백화점.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주말 주요 백화점이 봄 나들이객을 겨냥해 의류 및 아기용품 할인행사를 연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각종 디저트와 와인, 향수 등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오늘, 그대 입술은 봄'이라는 테마로 립스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가지 립스틱 상품 인기투표에 참여한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1등을 차지한 상품을 증정한다.

구리점은 '골프 스페셜 위크'를 15일까지 진행하고 점퍼, 티셔츠, 바지 등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까스텔바쟉·핑·울시·캘러웨이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14일까지 '게스 봄 상품 특집전'을 열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에서는 폴로랄프로렌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14일까지 '해피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한다.

행사 기간 초콜릿, 사탕 등 디저트부터 와인, 향수, 쥬얼리 등의 선물을 각 층 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 브랜드 '베이크'는 타르트 1박스 구매 시 꽃 1송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프리지아 향수 구매 고객에게 초코렛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점은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2일까지 '베이비 아웃도어 페어'를 연다.

유모차, 아기 띠, 카시트 등 다양한 아기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1일까지 10층 문화홀과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현대G&F·한섬글로벌' 패션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타미힐피거·DKNY·오브오즈세컨·세컨플로어·클럽모나코 등 총 17개 국내외 브랜드의 이월 상품이 40∼80% 할인 판매된다.

천호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락앤락 특가전'을 열어 밀폐용기·빨래건조대·캐리어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압구정본점은 속옷·잠옷 등을 50∼60% 할인 판매하는 '비비안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지영 기자 dw038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