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광염소나타'콘서트, 티켓오픈 2분만에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광염소나타' 뮤지컬 콘서트


'광염소나타'콘서트, 티켓오픈 2분만에 매진!

김동인의 동명 소설에서 모티브를 얻어 창작 된 뮤지컬 '광염소나타'가 3월 18일과 19일, 단 2회의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난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2시, 티켓링크 단독으로 진행 된 티켓오픈에서 단 2분만에 매진 되는 기염을 토했다.

다미로 음악감독을 필두로, 김수용, 박한근, 이선근, 김경수, 문태유, 유승현, 김지철까지. 트라이아웃 공연부터 본 공연까지, 뮤지컬 '광염소나타'의 흥행을 이끌었던 주역들이 의기투합해 콘서트를 이끌 계획이다. 18일에는 김수용, 김경수, 문태유, 유승현, 김지철이. 19일에는 박한근, 이선근, 김경수, 유승현이 게스트 출연을 확정 지었다.

기존의 공연에서 보였던 현악 3중주(피아노, 바이올린, 첼로)의 연주는, 본 콘서트에서 9인조로 재편 됐다.

'광염소나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이, 콘서트 버전으로 더욱더 화려하게 재 탄생 될 것이다. 여기에 본 공연에서는 절대 볼 수 없었던 서로의 배역의 넘버를 바꿔 시연하는 특별한 코너를 마련해 '광염소나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뮤지컬 콘서트, '광염소나타' 콘서트는 3월 18일과 19일, 유니플렉스 1관에서, 단 2회 공연 된다.

신원선 기자 tree683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