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바른데이터’ 외장하드복구 할인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격 낮추고 복구 성공률 높여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시스템 내의 오류나 고장 등으로 인해 못 쓰게 되었거나, 잃어버린 정보를 복구하는 과정으로 컴퓨터, 노트북 내의 HDD 하드디스크, SSD 또는 외장하드, USB 등 기타 메모리 저장장치 데이터를 찾기 위해 데이터복구업체를 찾는 발길이 멈추지 않고 있다.

데이터복구업계에 가장 많이 접수되는 건은 외장하드 복구로, 그만큼 외장하드의 사용빈도는 높다. 외장하드는 일반적으로 HDD 하드디스크 타입이 가장 많으며, 떨어뜨림으로 인한 고장이나 시스템적 오류로 인한 복구 건이 많이 접수되고 있다. 그다음으로는 USB복구 건으로 일반적으로 가격대가 낮고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만큼 데이터손실에 대한 접수 건이 많다.

‘바른데이터’는 이렇게 접수 건이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외장하드복구 건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24시간 무상 출장방문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데이터복구 전문기업으로서 최상의 복구성공률을 보장하며, 난이도가 높은 서버복구, 맥북복구, 아이맥복구 등 복구성공사례 수치가 높다.

바른데이터㈜ 안현규대표는 “전문엔지니어와의 1:1 상담, 현장점검을 강점으로 타 데이터 복구업체와 차별성을 두고, 현재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랜섬웨어 복구 관련 랜섬웨어 방어 및 랜섬웨어를 예방할 수 있는 솔루션 ‘데이터 슈퍼바이저’를 지속적으로 알리며 데이터보안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