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M+박스오피스] ‘조선명탐정3’, 韓영화 1위…“역시 설 흥행 강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조선명탐정3’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사진=㈜쇼박스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설날 연휴 기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영화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총 85만7461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207만6054명을 기록하며 설 흥행 시리즈다운 존재감을 보여줬다.

지난 16일 쟁쟁한 신작 공세를 뒤로 하고 박스오피스 역주행에 성공, ‘블랙 팬서’와 쌍끌이 흥행을 이끌며 설날 극장가의 TOP2 자리를 나란히 달렸던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설 연휴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주요 상영작 중 좌석점유율에서도 1위를 달리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연휴 기간 동안 시리즈 도합 천만 관객 돌파, 200만 관객 동원이라는 새로운 기록들을 써 내려가며 명불허전 설 흥행 시리즈 자리 굳히기 역시 성공했다.

이에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여세를 몰아 흥행 열기를 이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