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명품 식기 프라우나, '베스트위시스' 신세계TV쇼핑 단독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명품 식기 프라우나는 신세계TV 쇼핑에서 제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라우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쥬얼리 베스트위시스 본차이나 티팟&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백화점과 동일한 구성의 제품을 40% 이상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방송 중에만 특별판매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첫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신세계TV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16만원 상당의 베스트위시스 2단 케이크 스탠드를 특별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생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쥬얼리 베스트위시스 본차이나 티팟&디저트 풀세트는 본애쉬가 42.6% 함유된 파인 본차이나 제품으로 가볍고 단단하며 실용적인 고급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번 구성품에는 22K 리얼골드(백금)와 오스트리아산 정품 스와로브스키 169개를 사용해 장식했다.

프라우나는 관계자는 “2018년 새해를 맞이 해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거나 기분 전환을 위해 식기를 교체하고자 하는 고객분들께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프라우나는 한국도자기의 최고급 명품라인으로 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는 대한민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지난 2004년부터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인 독일 암비안테(Ambiante) 박람회에 15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김은경 기자 silver@ajunews.com

김은경 silver@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