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30일부터 양일간 ‘2018 웹 트렌드 컨퍼런스’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인터넷 전문가의 복리 증진 및 정보와 지식의 교류를 위해 설립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김철균)는 오는 1월 30일(화)~1월 31일(수) 양일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포스코 P&S 이벤트 홀에서 ‘2018 웹 트렌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웹 트렌드 컨퍼런스는 인터넷 분야 전문가들과 인터넷 주요 이슈와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 대상으로 웹 분야의 트렌드 이슈 분석 및 다양한 사례를 제공하는 최신 정보 교류의 장으로써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웹어워드 수상작들을 중심으로 전망하는 2018 웹 트렌드 분석 및 전략’ 이란 주제로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영예의 대상 수상작 중 가장 혁신적인 성과로 주목받는 웹서비스 실무책임자 및 관련 분야 오피니언리더를 강연자로 초빙해 웹 트렌드 변화에 맞는 서비스 수용과 비즈니스를 선도적으로 확보할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KT경제경영연구소 김재필 수석연구원의 ‘2018년 한국을 바꾸는 미래 ICT 트렌드’ 와 Google 조용민 부장의 ‘2018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등 최신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특별강연도 마련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김철균 협회장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분이 웹사이트 구축 노하우와 다양한 웹 관련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개개인의 수준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웹 트렌드 컨퍼런스는 관심이 있는 누구나 1월 29일까지 사전등록을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