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가평군, 이번주부터 '2018년도 대학생 기숙사 입사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평=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가평군은 강원대 향토학사를 비롯해 서울 서대문 홍제동 행복기숙사, 서울 도봉 경기도장학관, 서울 송파 경기도 송파학사 등에서 '2018년도 대학생 기숙사 입사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군은 기존 4곳 외에 올해는 총 54실 규모의 '서울 송파구 가평장학관'도 문을 열어 서울지역 진학 대학생 수에 비교해 턱없이 부족했던 기숙시설을 추가 확보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게 됐다.

군이 직영 운영하게 될 가평장학관은 110명을 모집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이다.

또 서울 시내 주요 대학들로의 이동이 편리한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 자리 잡고 있는 행복기숙사는 10명을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로 2곳 모두 평생교육사업소로 신청하면 된다.

강원대학교 내에 위치한 강원대 향토학사에서는 총 20명을 모집하며,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거주 읍면사무소로 접수하면 된다.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도봉 경기도 장학관은 1월 8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송파 학사에서도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입사신청을 받는다. 2곳 모두 선발인원은 시ㆍ군별 배정인원에 따라 입사하게 된다.

도봉 경기도 장학관은 경기도 장학관으로 우편접수하고 송파 학사 지원자는 가평군 평생교육사업소에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