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Boots)’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가 지난 1월 5일 글로벌 헬스&뷰티 스토어 명동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부츠(Boots)는 코스메틱 분야에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상품과 서비스로 기존과는 다른 프리미엄 H&B 스토어를 추구하는 뷰티 편집숍이다.

프라우드메리(PROUD MARY)는 현재까지 대구 월배점, 하남 스타필드점에 입점 판매중이다. 이어 부츠 전 매장으로 입점하여 유통망을 확장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확대될 것을 기대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의 2017년 베스트셀러 품목인 케어스타터(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욕실용 화장품)와 앰플 시리즈 등의 더마 코스메틱 상품을 부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소시켜주는 더마코스메틱의 기술노하우가 접목된 상품이다.

프라우드메리 관계자는 “메리를 만나면 프라우드해집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있는 프라우드메리가 프리미엄 H&B 스토어 부츠의 대구 월배점과 명동점, 하남 스타필드점에 추가 입점되면서 더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이 프라우드메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라우드메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유통경로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