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1월 18일 개항 영종도 내 아파트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1차’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장, 서울지하철 9호선 확정 및 제3연륙교 착공 확정은 물론 수도권통합요금제 적용 등 잇따른 교통호재와 대형급 개발등의 순항으로 영종도에 지속적으로 인구가 유입되어 영종도 부동산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영종도에서 현재 분양중인 아파트 단지 중 인천국제공항과 공항철도역(운서역)이 가장 가까운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1차’가 집중 조명받고 있다. 단지는 영종도 교육 및 행정타운 중심지로 인천대교 진출을 위한 영종IC와 최근접단지로 교통의 요지로 자리잡고 있다.

대림산업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공급하는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1차’는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 최상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춰 영종도를 대표하는 아파트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인천을 대표하는 명문학군도 눈에 띤다. 단지 주변에는 인천 하늘고, 인천 과학고, 인천 국제고가 위치한다. 또 도로 사이에 외국인학교 부지가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 운서초, 영종중, 영종고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총면적 177만㎡의 대규모 해안테마공원인 씨사이드 파크도 위치한다. 이곳에는 레일바이크, 캠핑장, 인공폭포, 카라반, 족욕장 등의 시설이 들어서 있다. 농구장, 배드민턴장, 게이트볼장과 같은 체육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청약부적격자 해지물량 및 중도금 대출 부적격자 등 잔여세대분과 미계약분을 대상으로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 중으로 그 마감을 앞두고 있는 중 이다. 특히 평당 분양가 900만원대, 발코니무상 확장 제공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까지 시행된다는 점으로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781-1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신문

[경향비즈 바로가기], 경향비즈 SNS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