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제 14회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한솥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분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솥도시락이 제 14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프랜차이즈 분야 대상을 수상하였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리뉴얼 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지난 11월 2일, 한솥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웹사이트를 오픈 하였고,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프랜차이즈 부분 신청 기업들 중에서 2위인 최우수상과 무려 300점 가까지 점수 차가 날 정도로 독보적인 점수로 대상을 받아 주위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평가 위원들은 “한솥도시락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컬러 및 사진을 이용해 정갈하게 잘 표현해냈다.”며, “저렴한 가격대의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였고, 한솥의 철학 등을 노출하여 신뢰감을 더 가지게 될 듯하다” 등의 좋은 평가를 해주었다.

이와 같이 한솥도시락은 O2O(온.오프라인 연계)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자리매김을 하는 데 힘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다. 홈페이지를 최고의 디자인과 컨텐츠로 구축해서 오프라인 점포에서 다듬어 온 한솥도시락의 친숙한 이미지가 온라인 상에서도 구현함으로써 고객들과 보다 밀접하게 교감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과 교감은 바로 국민 도시락을 지향하는 한솥도시락의 궁극적인 목표이기도 하다. 한솥 이영덕 회장은 “새롭게 구축된 한솥도시락 홈페이지는 4차 산업혁명 시대로 가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하나 하나 변화하고 혁신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담으려고 노력했다”며, “한솥도시락은 그동안 한결같이 이어져 온 어머니의 손맛 같은 따스하고 온정이 넘치는 도시락 이미지에 더하여 미래를 선도하는 젊고 착한 도시락 이미지로 정착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