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현준 예천군수,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역발전 공헌에 이바지한 공로로 혁신행정 자치단체장부문 대상

아시아투데이

이현준 예천군수


예천/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이현준 경북 예천군수가 11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혁신행정 자치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은 대한민국을 정치, 지역경제 등 각 분야별로 이끌어 온 인물을 대상으로 경영혁신, 의정활동, 지역경제, 브랜드별 전략 등에 관한 평가와 소비자인지도 설문 조사를 통해 1차 심사하고 이중 사회 각계각층 전문가들과 유권자들의 시각에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최종 심사 의결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 군수는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예천군을 세계 속의 국제도시로 입지를 다졌다. 지역 산업 근간인 농·축·임업의 기반을 강화해 경쟁력을 높이고 도청 신도시와 연계한 지역개발 확충 기반을 다져 미래 성장가능도시로의 변신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현준 군수는 “군민들이 다함께 노력해 준 덕분에 예천군이 성장 가능성 있는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을 갖게 됐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에 깊은 감사드리며 지속 성장하는 예천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